CCleaner Browser (C클리너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

운영체제 최적화로 유명한 CCleaner (C클리너)에서 속도 빠르고 보안에 신경을 쓴 인터넷 브라우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누구나 알 수밖에 없는 이름이죠. CCleaner Browser (C클리너 브라우저)인데요. 어떻게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브라우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2019년 처음 공개를 시작한 것 같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이런 브라우저가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CCleaner Browser (C클리너 브라우저) 다운로드

그럼 본격적인 내용으로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볼게요. 당연한 이야기를 해보자면 CCleaner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 아무 곳에서나 CCleaner 검색을 해주시면 쉽게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CCleaner 사이트로 접속하신 다음에는 상단에 메뉴를 살펴봅니다. For Home 메뉴에서 세부 메뉴를 살펴보시면 CCleaner Browser가 있을 거예요.

CCleaner Browser 페이지로 넘어오니까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초록색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최근에는 브라우저가 공통으로 광고 차단을 넣고 있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매우 불편한 기능입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오면 이런 내용이 나올 거예요. 전혀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기다리시면 CCleaner Browser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돼요.

이렇게 CCleaner Browser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메모리 점유율도 최대 50%까지 낮추었다고 하니까 사양이 낮은 PC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께도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