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직구로 해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불편함이 있다면 최근 론칭을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를 설치하지 못하는 기기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안드로이드 기기의 최대 장점은 바로 APK 파일로 직접 사용자가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죠. 바로 해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지 못하는 어플이 있더라도 해결 방법은 정말 많이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괜히 해외 직구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구매했구나 후회하지 마세요.

 

 

 

디즈니 플러스 APK 다운로드

제가 추천하는 APK 다운로드 방법은 바로 APKPure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PC에서 파일을 받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옮기는 방법도 있지만 기기에서 바로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으니까 편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PC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까 하다가 웨일 브라우저에 모바일 창으로 여는 기능이 있어서 모바일로 진행하는 방법처럼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접속해서 디즈니 플러스 APK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상단에 APKPure 사이트에 등록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신 페이지를 확인하면 바로 디즈니 플러스 APK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계정을 생성하지 않아도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니까 페이지가 넘어갔는데 그냥 기다리시면 디즈니 플러스 APK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될 거예요. 만약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아래에 여기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APK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설치를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