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o 다운로드 쉽게 설치하는 방법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스카이프, WhatsApp 같은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인 imo는 그렇게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인데요. 해외 친구나 업무용으로 imo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아주 쉬운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지원하지 않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따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식으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imo 다운로드

저는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이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을 궁금하게 생각하셨던 분들은 죄송하지만 다른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를 클릭해서 실행하시고 화면 상단에서 imo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우리가 찾는 imo 앱이 검색될 거예요.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imo 설치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간단한 스크린샷이나 앱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저는 이미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열기 버튼으로 나오고 있네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스토어 화면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imo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매번 실행할 때 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할 수 없으니 다음에 실행할 때에는 작업 표시줄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I 항목에 imo 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imo 앱 화면을 확인해보니 스마트폰에 imo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묻는 내용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게 클릭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