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탈퇴 앱에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번개장터 포스팅을 하면서 가입했었는데 지금까지 앱 설치만 해놓고 사용해본 경험이 전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탈퇴하는 내용을 포스팅하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저처럼 중고 물품을 구매하고 싶어서 설치했는데 잘 사용하지 않아서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생각해보니 번개장터는 내 폰 시세 확인을 번개장터 앱에서 할 수 있다고 해서 설치했었네요. 어떤 영상을 봤었나 기억을 더듬어 떠올려보니 디에디트 유튜브 영상이었습니다.

 

 

번개장터 탈퇴

사이트로 접속해서도 번개장터를 이용할 수 있지만 저는 앱으로 설치했으니 앱에서 탈퇴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지금 설치된 번개장터 앱을 실행해주세요.

번개장터 앱에서 하단 탭을 살펴보시면 오른쪽에 MY 탭이 있습니다. 터치해서 위에 내용을 바꿔주세요. 그리고 위에 내용에서는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나요? 그러면 상단에 보이는 사용자 설정 항목에 계정 설정 메뉴를 터치해주세요. 탈퇴는 계정과 관련 있는 부분이니까요.

계정 설정 화면입니다. 여러분들의 프로필이 입력되어 있을 거예요. 중요한 내용은 없지만 하단에 우리가 찾던 메뉴가 보이죠. 바로 회원 탈퇴입니다. 터치해서 계속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번개장터 탈퇴를 하려는데 휴대폰 번호와 상점명 변경으로 탈퇴를 하셨던 분들이 있었나 봐요. 혹시나 폰 번호와 상점명으로 탈퇴하는 것이 아닐까 싶어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하단에 계속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번개장터 탈퇴 이유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탈퇴 사유 선택을 터치하면 여러 가지 이유가 나오는데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탈퇴하기를 터치하시면 바로 탈퇴가 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