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Firefox)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바로 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파이어폭스 (Firefox) 설치하는 방법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인데 모두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들은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파이어폭스 (Firefox) 사이트를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도 알게 되시는데요.

 

 

파이어폭스 (Firefox) 설치 파일 다운로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PC에 설치하는 파일과 오프라인 설치 파일 두 가지가 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사이트를 찾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 봐 알려드리면 검색 사이트에서 한글로 파이어폭스라고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파이어폭스 (Firefox) 다운로드 버튼이 있죠. 클릭하시면 작은 파일 용량으로 설치 과정에서 서버에 데이터를 내려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도 있는데요. 버튼 아래에서 다운로드 선택 및 기타 언어를 클릭해보세요.

기본 파이어폭스 (Firefox) 브라우저 외에 다른 운영체제, 베타 버전 등 선택하실 수 있고 운영체제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언어도 선택 가능하네요. 모든 선택을 해주셨으면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오프라인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사이트에서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받은 가벼운 파일 크기의 설치 파일과 오프라인 설치 파일 모두 받아보았습니다. 각 파일 크기는 326KB, 53.2MB로 엄청난 차이가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