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nap 다운로드 위치는 어디에 있을까?

목소리나 일반 사운드를 변조하거나 조절할 수 있는 무료 플러그인으로 많은 부분에서 활용할 수 있는 GSnap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직접 dll 파일을 받아서 프로그램에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어느 사이트에서 어떤 버튼을 클릭해야 GSnap 플러그인 dll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사운드 관련 프로그램 폴더에 GSnap 플러그인 dll 파일을 추가하고 프로그램에서 불러오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GSnap 다운로드 방법은?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dll 파일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검색 사이트는 구글에서 진행하는 것이 사이트를 찾는데 가장 좋습니다.

구글에서 GSnap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는 다르게 내용은 영어로 적혀있는데요. 사이트 번역기로 번역을 해보면 위와 같은 내용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제 GSnap VST 플러그인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메인 페이지를 번역기로 바꾸니까 링크를 클릭해도 한국어로 나오는군요. 이제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그리고 윈도우는 사용하는 비트에 맞게 링크를 클릭해서 GSnap 플러그인 dll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하면 GSnap dll 파일과 라이선스 텍스트 파일이 들어있어요. 이제 dll 파일을 사용하고 계시는 사운드 프로그램 플러그인 폴더로 이동하고 GSnap 플러그인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