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탈퇴를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보겠습니다.

어제 쿠팡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오늘은 다른 사이트인 위메프 탈퇴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앱은 사용하지 않고 있으니 사이트로 접속해서 탈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부분 없이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바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본 내용을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하셔야 하는 것은 위메프 사이트로 접속해서 탈퇴를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위메프 탈퇴 방법

너무 오랜만에 위메프 로그인을 했는지 휴면계정으로 전환이 되었더라고요. 이렇게 오랜 시간 접속하지 않는 사이트가 있다면 아이디와 비번을 잊어버리기 전에 탈퇴를 해주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로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요. 맨 밑에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를 확인하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안 문제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넘어갈 수 있습니다. 현재 로그인하신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페이지로 넘어오셨으면 화면에 보이는 내용에서 맨 밑으로 스크롤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회원 탈퇴 버튼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제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고 위메프 탈퇴 과정을 진행하세요.

아무래도 적립된 포인트 관련되어 탈퇴를 진행하면 삭제된다는 내용이 적혀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오랜 시간 로그인하지 않았으니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바로 아래 회원 정보 확인에 비밀번호와 이름을 입력했습니다. 이름은 본명을 입력하셔야 할 거예요.

여러 과정을 거쳐서 탈퇴가 완료되는 쿠팡과는 다르게 위메프는 바로 탈퇴를 할 수 있네요. 브라우저에 팝업으로 탈퇴를 할 것인지 물어보는 내용이 나오고 확인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탈퇴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이렇게 위메프 탈퇴를 하였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시 계정을 생성해서 이용해야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