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모멘트 만들기 버튼까지 찾아가는 방법

트위터는 2015년에 모멘트라는 기능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트위터 사이트를 통해서 모멘트가 무엇인지 간단하게 적혀있는 설명을 읽어보니까 인스타 스토리와 비슷한 기능인 것 같더라고요. 트위터 앱에서는 만들 수 없는 것 같고 사이트로 접속해서 모멘트를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께 모멘트 만들기 버튼 위치가 어디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기 때문에 PC로 진행하시는 것이 맞지만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 앱을 실행하고 PC 버전으로 변경해서 진행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하더라고요.

 

 

트위터 모멘트 만들기 버튼

모멘트를 만드는 진행 과정은 설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저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실 수 있게 버튼이 있는 위치까지만 알려드릴 거예요.

트위터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화면 왼쪽에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오는데요. 맨 밑에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또 다른 메뉴가 열릴 거예요.

위와 같이 처음에 보이던 메뉴 위로 더 보기 메뉴가 열렸습니다. 이제 메뉴 상단에 있는 모멘트를 클릭해서 모멘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모멘트 페이지로 넘어오면 설명은 다 끝났습니다. 왼쪽을 보시면 모멘트 글자 밑으로 만들기 버튼이 있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서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트위터 사이트에서 몇 단계만 진행하면 바로 나오는 모멘트 만들기 버튼은 찾아오는 과정이 너무 간단해서 잊을 수 없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