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영상 저장 다운로드 어플 사용하는 방법

틱톡에서는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죠. 그중에는 내 마음에 쏙 들어서 보관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하게 만드는 영상도 있는데요. 틱톡에서 제공하는 영상 다운로드 기능으로 영상을 받아서 재생해보면 워터마크가 있어서 살짝 불편한 마음이 있는데 따로 어플을 설치하시면 워터마크 없는 틱톡 영상 저장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포스팅에 설명되는 어플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틱톡 영상 저장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는 틱톡 영상 저장 다운로드 어플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검색 결과에 첫 번째로 보이는 어플로 설치를 했어요.

먼저 구글 플레이를 실행하고 한글로 틱톡 다운로드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나오는 첫 번째 어플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틱톡 영상 저장 다운로드 어플을 실행하면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데요. 방법이 아주 간단하네요. 지금 확인해보겠습니다.

틱톡에서 영상을 보면서 보관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오른쪽에 공유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화면 아래쪽으로 메뉴가 열리면 링크 복사를 찾아서 터치하시면 됩니다. 틱톡 자체적으로 제공되는 동영상 저장 기능도 있으니 저장된 영상에 워터마크가 신경 쓰이지 않는 분들은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그냥 동영상 저장을 해주시면 돼요.

링크 복사를 터치했더니 스마트폰 상단 알림 창에 위와 같은 링크 복사 완료 알림이 생성되었습니다. 터치하시면 방금 설치했던 틱톡 영상 저장 다운로드 어플이 실행되고 바로 영상이 받아질 거예요. 이제 동영상 재생 어플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영상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틱톡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