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광고 알림 차단 설정 변경하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업비트 현금 입출금을 위해서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셨을 거예요. 저도 케이뱅크 앱을 설치해서 단순하게 예금 계좌를 개설한다거나 입출금 서비스만 이용하고 있는데 가끔 스마트폰 상단 바에 보이는 광고 알림은 저를 불편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으로 알림 차단 설정을 해보려고요.

입출금 알림이나 예금 계좌 만기 알림은 필요한 설정이니까 그 부분은 활성화 상태로 두고 광고 알림 설정만 차단을 해볼게요. 참고로 이벤트 알림도 광고 알림에 포함되어 있으니까 케이뱅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하시는 분들은 차단 해제를 하시면 안 됩니다.

 

 

케이뱅크 광고 알림 차단

사실 상단 바 케이뱅크 알림을 확인해 보면 차단 설정하는 방법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저를 포함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차단 방법이 적혀있는 것은 확인하지 못하셨을 거예요. 그래서 지금 보고 계시는 것과 같은 포스팅이 필요합니다.

케이뱅크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하단에 메뉴 탭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에 내용이 캡처 이미지와 동일하게 바뀔 거예요. 이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는데 알림 관련된 메뉴는 보이지 않습니다. 케이뱅크는 특이하게도 알림 설정이 화면 첫 번째로 보이는 타임라인 설정 메뉴를 터치해서 화면을 넘어가면 찾을 수 있더라고요. 스마트폰 상단 바 알림에 차단 방법을 확인하신 분들은 알고 계시는 부분입니다.

타임라인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니까 알림 관련된 설정이 보이네요. 입출금이나 카드 사용 관련된 알림은 오히려 차단했을 때 불편해질 수 있으니까 아래쪽에 금융 혜택 설정만 터치해서 금융상품 추천이나 이벤트 관련된 알림만 차단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