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바탕 화면 아이콘 숨기기 알려드립니다.

제 기억으로는 윈도우 10 운영체제부터 바탕 화면에 아이콘 숨기기가 가능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제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다시 윈도우 11에서 아이콘 숨기는 방법을 궁금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방법은 윈도우 10에서 하셨던 것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11 운영체제로 넘어와서는 바탕 화면에 마우스 우 클릭 메뉴 화면이 달라졌기 때문에 어렵다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윈도우 11 바탕 화면 아이콘 숨기기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하지만 포스팅에는 어느 정도의 글을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은 내용이지만 몇 글자 적어보도록 할게요. 우리는 평소 바탕 화면에 아이콘이 보이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유로 아이콘을 숨기는 것을 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원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니까 이렇게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겠죠.

지금 바로 바탕 화면 빈 공간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해보세요. 저는 배경 화면을 붉은색 이미지로 적용한 상태라서 메뉴 화면이 붉은색으로 보이는데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 클릭 메뉴 화면을 보시면 상단에 보기가 있는데 세부 메뉴를 보면 바탕 화면 아이콘 표시가 체크되어 있습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 표시를 클릭해서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이제 윈도우 11 아이콘 숨기기가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