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알림 차단을 하는 방법은?

홈플러스에서 주로 쇼핑하시는 고객들은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 마이 홈플러스 앱을 설치하셨을 거예요. 그런데 수시로 알림을 보내와서 앱을 삭제하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오늘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알림 차단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비활성화해놓고 필요할 때 활성화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홈플러스 앱 종류는 여러 가지 있는데 오늘 포스팅하는 앱은 마이 홈플러스입니다. 다른 앱을 실행하고 왜 내 화면이랑 다르지? 생각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마이 홈플러스 알림 차단

저는 최근에 마이 홈플러스 앱을 설치해서 모바일 영수증으로 받는 것을 설정했는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앱 삭제보다 알림 차단이 필수였습니다.

먼저 마이 홈플러스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다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화면을 보시면 여러 가지 설정 내용이 있는데 가운데 PUSH 및 서비스 이용 설정 항목에 APP 혜택 광고 수신 설정을 보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버튼을 터치해서 비활성화로 변경하면 혜택 광고 알림은 오지 않아요. 만약 확인하고 싶은 알림이 있는 경우에는 다시 설정으로 이동해서 비활성화된 버튼을 터치하고 활성화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