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에서 폰트 변경 하는 방법은?

저는 인터넷 브라우저 앱이 스마트폰 시스템에 적용된 폰트를 따라 적용되거나 기본 폰트만 제공되는 것을 보았는데 자체적으로 폰트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은 네이버 앱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네이버 앱 폰트 변경 지금 바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보통 인터넷 브라우저 앱은 설정을 찾아서 확인해볼 생각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을 경우에만 실행하니까요.

 

 

네이버 앱 폰트 변경

스마트폰에 설치된 폰트를 포함해서 네이버 앱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폰트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적용하고 싶은 폰트로 변경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네이버 앱을 실행하시고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바로가기 화면이 열릴 거예요. 바로가기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네이버 앱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나요? 그러면 화면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메인 설정 항목에 화면 스타일 폰트 설정 메뉴가 있을 거예요. 화면 스타일 폰트 설정 메뉴를 터치하고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바로 네이버 앱에서 변경할 수 있는 폰트가 목록으로 보이네요. 위에 스크린샷 화면에서는 네이버 앱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폰트가 목록으로 보이는데 아래쪽에는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폰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경하고 싶은 폰트를 선택하시고 하단에 스타일 적용 버튼을 터치하면 네이버 앱 재시작을 해야 한다는 알림이 나옵니다. 네이버 앱 재시작 후 화면을 보시면 여러분들이 선택했던 폰트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