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APK 다운로드 모르시나요?

스마트폰을 통신사 전용 기기로 구매하면 구글 플레이 마켓 앱 외에 원스토어 마켓 앱도 설치되어 있는데요. 만약 태블릿이나 해외 출시 기기로 사용하는 분들은 원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별도로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원스토어 APK 파일 받아보도록 할게요.

왜 구글 플레이가 있는데 원스토어를 설치하냐고 궁금하게 생각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원스토어 전용으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도 있습니다. 그리고 원스토어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은 할인 쿠폰도 지급되니까 설치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원스토어 APK 다운로드

원스토어는 모든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원스토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APK 파일은 원스토어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원스토어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마켓 앱 사이트가 맞을까 싶을 정도로 다른 앱에 관련된 내용은 전혀 보이지 않는데요. 구글 플레이와 다르게 원스토어 메인 페이지에서는 원스토어 앱 설명 내용만 보입니다. 그래도 오른쪽 상단 돋보기를 터치해서 검색은 가능해요. 아무튼 원스토어 APK 다운로드는 메인 페이지에서 살짝 아래로 스크롤하면 원스토어 앱 설치하기 버튼이 있으니 터치해주세요.

이제 원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예전에는 통신사가 구분되어 다운로드 버튼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원스토어 다운로드 버튼 한 개만 보이는군요. 버튼을 터치하시면 APK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어떤 브라우저 앱을 사용하고 계시는지에 따라서 바로 받아지는 경우가 있고 화면 아래에 팝업으로 다운로드할 것인지 물어보는 내용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확인을 터치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떻게 APK 설치를 하면 되는지 모르겠는 분들은 위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