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M 글로벌 위믹스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개인적으로 기다렸던 모바일 게임입니다. 요즘 핫한 P2E 방식으로 출시된 다크에덴 M 글로벌 (Dark Eden M on WEMIX)인데요.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P2E 게임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해외 모바일 게임 마켓으로 설치를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하지 않아서 플레이가 불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앱 플레이어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PC 버전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찾아가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크에덴 M 글로벌 (Dark Eden M on WEMIX) 설치 파일은 VPN을 사용하지 않아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아직 어떤 VPN을 사용할 것인지 선택하지 못하신 분들도 먼저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크에덴 M 글로벌 (Dark Eden M on WEMIX) PC 버전

검색은 구글에서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네요. 아무래도 한국에 출시된 버전이 있어서 글로벌 버전은 나오지 않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검색어는 간단합니다. 영어로 Dark Eden M을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링크가 글로벌 공식 사이트 링크니까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언어가 영어로 나와서 보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그리고 메인 페이지에서 살짝 아래로 스크롤해보시면 위와 같이 공지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에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로 찾아갈 수 있는 버튼이 있고 PC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빨간색 PC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돼요.

이렇게 다크에덴 M 글로벌 (Dark Eden M on WEMIX)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라데온 (Radeon) 그래픽카드 사용자는 로그인 과정에서 게임이 종료되는 현상이 있지만 출시 초반이니까 오류는 금방 수정되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