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없이 설치하는 방법은?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고 계실까 궁금하여 찾아보던 중 오페라 브라우저가 블로그 포스팅에 포함되지 않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첫 번째 순서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 없이 쉽게 오페라 브라우저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오페라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은 상태에서 설치가 가능할까요? 그 방법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입니다.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야 하는 방법이니까 윈도우 운영체제는 10 이상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어떻게 실행하는지 알고 계시겠죠? 모르시는 분들은 작업 표시줄에 가방 모양이 그려인 아이콘을 찾으세요. 만약 작업 표시줄에서 제거하셨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시작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스토어 화면이 열렸으면 상단에서 영어로 opera 입력 후 검색을 하면 됩니다. 기본 오페라 브라우저와 오페라 GX 브라우저가 검색되는데 왼쪽 브라우저를 클릭해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바로 설치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저는 스토어 화면 크기를 조절해서 위와 같은 화면 구성으로 보이는 것이니까 신경 쓰지 마시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다 끝났어요. 검색해서 버튼 클릭하는 것으로 오페라 브라우저는 여러분들의 PC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스토어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찾아가서 실행해야 하는데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시작 화면 모든 앱 목록에서 O 항목을 보시면 찾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