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내가 선택해서 설치하기

제가 학생 때 컴퓨터실에서 정말 할 것이 없으면 한컴 타자 연습을 실행했었는데요. 요즘에는 학교 컴퓨터 성능이 엄청 좋아졌고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아서 타자 연습을 실행하는 학생은 없을 거예요. 하지만 채팅 속도나 문서 작성을 위해서는 타자 연습이 필수인데 오늘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는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용은 정말 짧아요. 그리고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타자 연습 프로그램 설치하기

어디에서 내가 원하는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냐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는 방법은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스토어 화면에서 상단에 한글로 타자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가 나오죠. 제가 확인했을 때에는 9개 앱이 등록되어 있었는데 1개 앱은 유료더라고요. 그렇다면 선택할 수 있는 타자 연습 프로그램은 8개나 되는 것이죠. 별 개수를 확인하고 설치를 하시거나 댓글 갯수를 보고 설치를 하시거나 스크린숏 이미지를 보고 설치를 하시거나 여러분들이 원하는 타자 연습 프로그램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설치하고 싶은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참고로 위에 캡처 이미지는 제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창 화면 크기를 조절해서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스토어 화면과 다를 수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