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를 설치 파일 없어도 설치할 수 있다고?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팟플레이어는 지금까지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했는데요. 이제는 그 방법 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그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아쉽지만 팟플레이어 구버전인 다음 팟플레이어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설치할 수 없습니다.

 

 

팟플레이어 설치 파일 없이 설치하기

어떻게 설치 파일이 없는데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을까요? 스마트폰을 생각해보면 앱을 설치하는데 파일을 받는 경우는 없잖아요? 물론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경우도 있지만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죠. 윈도우 운영체제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같은 앱 마켓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세요.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이제 스토어 화면이 열렸으면 화면 상단에서 영어로 PotPlayer입력을 해주시고 검색 결과를 확인합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검색 결과에서 바로 설치 버튼이 나오는 경우도 있고 검색 결과에 팟플레이어를 클릭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야 설치 버튼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아무튼 설치 버튼만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팟플레이어 바로 가기가 생성되네요. 그리고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구버전 다음 팟플레이어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오늘 설치하는 팟플레이어가 업데이트 설치로 진행되기 때문에 따로 사용하실 수 없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