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네이버 웹툰 추가 방법

요즘 웹툰에 빠져서 잠들기 전 네이버 웹툰을 몇 시간씩 보고 있는데요. 이제는 PC에서도 보고 싶은 마음에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네이버 웹툰을 추가했습니다. 빠르게 접속하고 내가 보고 싶었던 웹툰을 바로 찾아 열어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보통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사이드바는 불편해서 숨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는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유용한 기능을 많이 추가할 수 있어서 사용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 네이버 웹툰 추가

오늘 포스팅 내용은 사이드바에 네이버 웹툰을 추가하는 것이지만 아래 첨부되는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다른 기능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보시고 내가 사용해보고 싶은 기능이 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과 동일하게 추가해서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웨일 브라우저 오른쪽에는 사이드바가 보이고 있죠. 사이드바 중간 위치에 다른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보세요.

+ 버튼을 클릭하니까 왼쪽으로 화면이 열리고 인기 확장 앱과 모바일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는 내용이 보입니다. 네이버 웹툰은 모바일 사이트 부분에서 찾을 수 있어요. 바로 클릭하시면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추가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네이버 웹툰이 추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실행을 해봐야겠죠.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추가된 네이버 웹툰을 클릭해보세요.

위와 같이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웹툰을 접속했을 때 보이는 화면과 동일한 화면 구성으로 네이버 웹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사이드바에 추가하는 것으로 언제 어느 때나 열어서 웹툰을 감상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