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설치하기

PC 앞에 앉아 있지만 심심한데 막상 할 것은 없는 경우가 있죠. 그럴 때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을 찾아보세요. 설치가 간단해서 가볍게 즐기기에는 딱 좋습니다. 혹시 모르죠 여러분들 취향에 맞는 게임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아쉽지만 윈도우 10 버전 이상 설치된 PC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버전 윈도우가 설치된 PC는 오늘 포스팅 내용에 해당되지 않아요.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무료 게임

지금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무엇인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거예요.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안드로이드에 구글 플레이나 아이폰에 앱스토어 같은 마켓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개발자가 스토어에 등록하면 우리는 편하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죠.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왼쪽에 게임 탭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오른쪽에는 게임만 나오는데요. 스크롤하면서 무료 추천 게임을 찾고 오른쪽에 모두 보기를 클릭하면 이제 무료 게임만 목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꽤 많은 무료 게임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어요. 스크롤 하면서 관심이 가는 게임을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카드 게임이나 지뢰 찾기 같은 추억의 게임도 있더라고요. 물론 게임 화면은 많이 다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