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드라이브 다운로드 PC 버전 쉽게 설치하기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기본 프로그램으로 원드라이브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처음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원드라이브를 제거했는데 나중에 사용하려고 할 때 어떻게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수 있어요. 오늘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드라이브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사이트로 접속해서 PC 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빠르게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반응형

 

원드라이브 다운로드

제가 바로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대로 사이트를 찾아가는 방법이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그리고 상단에서 원드라이브를 검색하면 되는데 한글로 입력해도 검색 결과에 나옵니다. 하지만 영어로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 결과에 설치 버튼이 나오니까 영어로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저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원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한 원드라이브를 실행해 보니 바로 로그인되어 있네요. 여러분들 화면에서는 로그인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새로 계정을 생성하실 필요는 없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사용할 수 있어요.

 

원드라이브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