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악성코드 차단과 PC최적화

이제는 안전한 인터넷 생활을 하기 위해서 PC나 스마트폰이나 백신 설치는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백신 없이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녀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그러다가 악성코드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하고 후회하시지 않을까요? 오늘 PC 최적화 기능과 악성코드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네이버 백신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랩 엔진을 적용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네이버 백신은 스마트폰 앱으로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최적화 기능이나 악성 사이트 차단을 위해서라도 설치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네이버 백신 다운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네이버 백신은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다운로드 사이트는 다음과 구글에서도 검색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네이버 백신으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니까 바로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백신 사이트로 접속하면 페이지 상단에 위와 같이 시작하기 버튼도 보이고 다운로드 버튼도 보이는데요. 보통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야 할 것 같지만 시작하기 버튼이나 다운로드 버튼이나 같은 동작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 버튼이나 클릭해주세요.

버튼을 클릭하니까 같은 페이지에 맨 밑으로 자동 스크롤이 되네요. 그리고 무료 다운로드로 PC 32비트와 64비트 파일이 있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버튼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윈도우 11 운영체제는 32비트가 없고 64비트만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네이버 백신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합니다. 그리고 설치가 완료된 네이버 백신을 실행하면 최신 엔진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최신 엔진 적용 완료 후에는 PC 검사와 PC 최적화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