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웨일온 버튼 숨기기 방법

저는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중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데요. 편리한 화상 회의를 위한 웨일온 기능은 지금까지 한 번도 실행하지 않았는데 굳이 브라우저 화면 오른쪽 상단에 버튼이 보여야 하는가 싶더라고요.

네이버 웨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사이드바가 아닐까 싶네요. 지금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 있지만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이 만약 계신다면 꼭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웨일온 버튼 숨기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웨일온 버튼을 숨기기할 수 있는데요.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설정 화면을 열어서 찾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웨일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여러 버튼이 있는데 그중 카메라 아이콘으로 적용된 웨일온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웨일온 버튼에 가져다 놓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웨일온 버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니까 메뉴 화면이 열리고 웨일온 버튼 숨기기 메뉴가 보이네요. 메뉴 화면에서 옆에 보이는 다른 버튼 숨기기 메뉴도 있으니 굳이 웨일온 버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지 않아도 가능했겠네요. 바로 웨일온 버튼 숨기기를 클릭하시면 이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웨일온 버튼은 보이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