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썸네일 저장 프로그램 없이 하기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을 클릭하기 전 썸네일이 너무 이뻐서 저장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 거예요. 유튜브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니고 그래픽 관련 직업을 가지고 있거나 따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해당될 것 같은데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유튜브 썸네일 저장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유튜브 썸네일 저장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지금까지 전혀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검색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유튜브 썸네일 저장

프로그램 없이 유튜브 썸네일을 저장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이 유일하지 않을까요?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하셨던 그대로 검색해보면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먼저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해서 썸네일을 저장하고 싶은 영상 링크를 복사합니다. 영상을 클릭하기 전 썸네일에 마우스 우클릭으로 링크 주소 복사를 하는 방법과 영상을 클릭하고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에 사이트 주소를 복사하는 방법이 있으니 여러분들이 선택하세요.

링크 복사를 하셨으면 구글에 접속해서 유튜브 썸네일 다운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는데 저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사이트로 접속했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접속해도 진행하는 과정은 동일하기 때문에 제가 어떤 사이트로 접속했는지는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튜브 썸네일 저장하는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이곳에 방금 복사했던 영상 링크를 붙여 넣기 해주시고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원본 썸네일 크기는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마다 사이즈별 썸네일 크기를 다르게 검색해주기 때문에 만약 원본 크기가 아닌 다른 크기를 찾으시는 분이 계신다면 여러 유튜브 썸네일 저장 사이트를 접속하면서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사이트마다 저장하는 방법도 다를 수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사이트가 있고 직접 마우스 우클릭을 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그램 설치 없이 유튜브 썸네일 저장을 완료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