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했던 카드 삭제 방법은?

유료 앱 구매나 모바일 게임 결제를 위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카드 등록을 해놓으신 분들 중 새로운 카드를 등록했거나 다른 방법으로 결제를 하게 되면서 등록했던 카드를 제거하려는 분들 계실 거예요. 오늘 등록했던 카드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찾지 못한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에서는 삭제할 수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이트로 접속해서 삭제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록된 카드 삭제 방법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결제용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준비 과정이 끝났다면 아래 설명을 보시면서 등록된 카드 삭제를 해보세요.

로그인이 완료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래로 메뉴 화면이 열립니다. 메뉴 화면에서 결제 및 정기 결제 메뉴를 클릭하세요.

결제 및 정기 결제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페이지 화면을 보시면 현재 등록되어 있는 결제 카드가 보이실 거예요. 카드 삭제를 진행하시려면 결제 수단 수정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결제 수단 수정 페이지에서는 전 페이지와 동일하게 현재 결제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달라진 부분이 있다면 등록된 카드에 삭제 링크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결제용 카드를 여러 개 등록하신 분들은 삭제하려는 카드 번호를 확인하시고 삭제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삭제 링크를 클릭했을 때 바로 카드가 삭제된다면 실수로 클릭하는 상황도 있을 수 있으니 위와 같이 다시 물어보는 화면이 열려야 하죠. 마지막으로 삭제 버튼을 클릭해서 등록했던 결제용 카드를 삭제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