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리뷰 삭제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배달의민족에서 내가 작성했던 리뷰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리뷰를 작성하면 서비스 음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음식 주문할 때마다 리뷰를 작성하게 되는데 굳이 삭제할 이유는 없지만 그래도 삭제를 원하는 리뷰가 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삭제를 해보세요.

 

반응형

 

배달의민족 리뷰 삭제 방법

앱 화면은 업데이트를 진행하다 보면 새롭게 바뀌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오늘 보여드리는 캡처 이미지와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 메인 페이지만 변경될 뿐 다음 진행 과정부터는 동일하니까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먼저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하시고 현재 화면에서는 오른쪽 상단 사람 얼굴이 그려진 버튼을 터치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는데 업데이트 버전에 따라서 메인 화면은 달라질 수 있으니 만약 위에 화면과 다른 메인 화면이 나온다면 My배민 화면으로 이동하는 버튼을 찾아서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My배민 화면입니다. 제 기억에 My배민 화면은 달라진 부분이 지금까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화면을 보시면 바로 리뷰 관리 버튼이 보이죠. 리뷰 확인과 삭제를 할 때에는 리뷰 관리를 터치하세요.

리뷰 관리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면 지금까지 내가 작성했던 모든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리뷰 오른쪽에는 삭제 버튼이 있는데요. 오늘 작성한 리뷰는 수정 버튼이 보이는데 시간이 지난 리뷰는 수정 버튼이 없어서 수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리뷰 오른쪽에 삭제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재작성이 불가능하다는 화면이 열리고 삭제할 것인지 다시 물어보는데요. 삭제하려고 마음먹었다면 확인 버튼을 터치해서 리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