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팝업 차단 해제 간단한 설명

예전에는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팝업 창이 너무 많이 열려서 불편했다면 요즘에는 브라우저 자체적으로 팝업 차단이 설정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꼭 팝업 화면을 봐야 하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죠. 오늘 네이버 웨일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웨일은 스마트 팝업이라는 설정이 기본값으로 선택되어 있어서 따로 차단을 해놓은 것이 아니라면 팝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네이버 웨일 팝업 차단 해제

먼저 웨일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메뉴 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하세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설정 화면이 열렸다면 오른쪽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 팝업이라고 입력합니다. 검색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검색된 내용이 아래 보이게 될 거예요. 팝업 검색 결과를 보시면 스마트 팝업을 설정하는 버튼이 보이고 일반 팝업 메뉴가 보이는데 일반 팝업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팝업 관련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 팝업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다면 위와 같이 스마트 팝업 사용이 선택되어 있을거예요. 허용으로 선택했을 때에는 차단 사이트로 추가한 주소 외에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화면이 열리고 차단으로 선택했을 때에는 허용으로 추가한 주소 외에 모든 사이트에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팝업 설정을 그대로 사용하게 되면 팝업이 열리는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화면에 위와 같이 허용과 차단 버튼이 있는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만약 열려야 하는 팝업 창이 여러 개 있는 경우라면 위와 같은 스마트 팝업에 모든 팝업 창이 한 화면으로 보이게 될 거예요. 스마트 팝업에서 보고 싶은 팝업만 클릭해서 열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