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라 썬더버드(Mozilla Thunderbird) 다운로드 이메일 프로그램

업무상 메일을 자주 보내야 하는 경우 별도의 메일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모질라 썬더버드(Mozilla Thunderbird)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어떻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캘린더 기능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정말 업무용으로는 최적의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네요.

우선 다운로드 과정부터 설치 후 사용하는 과정까지 너무 간단하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모질라 썬더버드(Mozilla Thunderbird)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봤는데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사이트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더라고요. 검색어도 한글로 모질라 썬더버드라고 입력하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왔습니다.

분명 국산 프로그램이 아님에도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모질라 썬더버드로 검색하면 이렇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온다는 것은 정말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라는 것이겠죠.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화면 상단에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니까 바로 모질라 썬더버드(Mozilla Thunderbird)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어요. 파일 크기도 가벼워서 금방 다운로드는 완료되네요.

설치가 완료된 모질라 썬더버드(Mozilla Thunderbird)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설치 완료 후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 나중에 실행할 때에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로 실행하세요. 그리고 모질라 썬더버드(Mozilla Thunderbird) 화면이 실행되면 처음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계정 설정 과정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이 업무용이나 중요한 용도로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계정 설정을 완료하시고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