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PC버전을 클릭 몇 번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까지 PC에서 트위터를 어떻게 접속했었나요? 저는 지금까지 검색 사이트에서 트위터 사이트를 검색하고 접속해왔는데요. 그러다 보니 매번 사이트에 접속해야 한다는 것이 귀찮다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찾아보니 PC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반응형

 

트위터 PC버전 설치 방법은?

제가 바로 위에서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만 해당된다고 말씀드렸죠. 그 이유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스토어 화면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해야 하는데 한글로 트위터를 입력하면 검색되지 않습니다. 영어로 Twitter를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에 바로 보이는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설치 버튼이 나왔는데 윈도우 10 운영체제 스토어 화면은 검색 결과에 설치 버튼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럴 때에는 트위터를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트위터 PC버전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네요. 스토어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다음에도 실행하려면 어디에서 트위터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야겠죠. 작업 표시줄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T 위치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된 트위터를 실행하는데 첫 화면에서 위와 같이 작업 표시줄과 시작 화면에 고정하는 설정과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드는 설정을 선택할 수 있는 팝업 창이 열렸습니다. 바로 가기 만들기는 필수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실행이 완료된 트위터 PC버전에 로그인을 해주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앞으로는 PC에서 트위터 사이트로 접속해서 사용하지 마시고 편하게 PC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