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브라우저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세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윈도우 11 운영체제에는 이미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된 엣지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크로미움 기반이 아닌 기존 엔진으로 제작된 엣지가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나도 모르게 설치되신 분들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윈도우 업데이트도 하지 않고 크로미움 기반 엣지로 재설치를 하지 않은 분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엣지 브라우저 설치

아무래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윈도우 10 운영체제 사용자만 가능한 방법이네요. 아래 버전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고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세요.

먼저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해서 검색하면 되는데 영어로 Edge를 입력하세요. 한글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 나오지 않습니다. 검색 결과에 엣지 브라우저가 보이면 클릭해서 설치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엣지 브라우저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더 하셔야 하는 작업은 없습니다. 그냥 설치 버튼만 클릭하면 끝나요.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M 위치로 이동하면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작 화면에 고정하거나 작업 표시줄에 고정해서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