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 웹마스터도구 HTML 메타 태그 찾는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Bing 사이트 검색 결과에서도 내 블로그가 나오게 하기 위하여 Bing 웹마스터도구에 등록을 하였습니다. 처음에 등록하면서 보여주는 HTML 메타 태그를 스킨 편집에 추가했는데요. 문제는 티스토리 스킨 변경을 하면서 기존에 추가했던 Bing HTML 메타 태그가 사라지게 된 것이죠.

오늘 포스팅은 Bing 웹마스터도구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이 아닌 이미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Bing 웹마스터도구에 HTML 메타 태그를 찾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Bing 웹마스터도구 HTML 메타 태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다음, 구글에 검색 결과에서 내 블로그가 나오게 하려고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을 찾아보실 거예요. 하지만 Bing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은 많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인지도가 높지 않은 것이 이유가 아닐까 싶어요.

Bing 웹마스터도구에 접속하신 상태라면 화면 왼쪽 상단에 여러분들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가 보이실 거예요. 이미 등록이 완료된 분들을 대상으로 작성하는 포스팅이니까 로그인 방법은 생략하겠습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주소를 클릭하면 아래로 현재 Bing 웹마스터도구에 등록되어 있는 여러분들의 블로그 주소가 목록으로 나오는데요. 이번에 스킨을 변경해서 다시 HTML 메타 태그 입력이 필요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오른쪽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메뉴가 열리고 사이트 삭제와 확인 코드가 있을 거예요. 확인 코드를 클릭하세요.

화면 오른쪽에 추가 화면이 열리면서 여러분들의 HTML 메타 태그 코드가 나옵니다. 옆에 복사 버튼을 클릭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편집에 HTML 편집 버튼을 클릭하면 스킨 HTML 코드가 보이는데 <head> 밑으로 복사한 Bing 웹마스터도구 HTML 메타 태그를 붙여 넣기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