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타입 탈퇴를 사이트로 설명해 드릴게요.

바로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포스타입을 가입해서 사용하던 분들 중 앞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탈퇴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포스타입 사이트로 접속해서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고 확인해주세요.

포스타입 어플에서 탈퇴하는 방법이 있는지는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성인 포스팅은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확인할 수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사이트로 이용하실 것 같아서요.

 

반응형

 

포스타입 탈퇴

지금 바로 포스타입 사이트로 접속해서 탈퇴 과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된 포스타입 사이트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여러분들의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는데요.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했을 때 밑에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메뉴 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포스타입 설정 페이지로 넘어갔으면 스크롤하셔서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합니다. 콘텐츠 항목이 있고 오른쪽 하단을 보면 흐릿한 색상으로 탈퇴하기 링크가 있어요. 탈퇴하기 링크를 클릭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포스타입 탈퇴 이유를 선택하고 현재 로그인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후 오른쪽에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화면 상단에 탈퇴하면 프로필, 채널, 활동 내용이 삭제된다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계속 진행하실 분들은 예 버튼을 클릭해서 포스타입 탈퇴를 마무리합니다.

이제 포스타입 탈퇴가 완료되었어요. 계정이 삭제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면 모든 작업은 완료됩니다. 나중에 포스타입을 다시 이용하고 싶어질 때에는 새롭게 계정을 생성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