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앰프(Winamp) 바뀐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 받아보기

제 블로그에 2019년 포스팅한 다운로드 방법은 이제 완전하게 바뀐 윈앰프(Winamp) 사이트에서 그대로 진행하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로고부터 시작해서 화면 구성 전부 변화가 있었으니 이제 어떻게 윈앰프(Winamp)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앰프(Winamp) 사이트 로고는 바뀌었는데 프로그램 설치를 해보니까 아이콘은 그대로 유지가 되고 있네요.

 

반응형

 

윈앰프(Winamp) 변경된 방법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화면 구성이 바뀌었으니 2019년에 알려드린 방법과 동일하지 않죠.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지금 알려드릴게요.

워낙 유명한 음악 재생 프로그램이라서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접속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는데요. 구글에서는 영어로 검색해야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오네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한글로 검색해도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윈앰프(Winamp) 메인 페이지 화면을 보시면 Player에 Discover the Player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윈앰프(Winamp) 다운로드 과정을 진행할 수 있어요.

다음 페이지로 넘어와서 버튼을 보니까 최신 데스크톱 버전이라고 적혀있네요. 윈앰프(Winamp)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이제 이런 과정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데스크톱 버전이라고 하지만 지금 보면 윈도우 운영체제만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네요. 구버전은 Mac 운영체제도 지원을 했었는데 제가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어서 보이지 않는 것인지 아직 등록되지 않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제 화면에는 윈도우 다운로드 버튼만 있습니다.

이렇게 윈앰프(Winamp)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받았어요.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 저는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그냥 Next 버튼만 클릭해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 자체 세팅이 완료된 이후 실행된 화면입니다. 스킨 적용도 하지 않은 상태라서 위와 같이 큼지막한 화면으로 실행이 되는데 윈앰프(Winamp) 최신 버전이라고 하지만 아주 익숙한 스킨을 보니까 반갑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