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폰트 자료실 접속해서 무료 폰트 받아보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가 있죠. 어디에서 폰트를 받아야 하는지 몰라서 많은 분들이 네이버 폰트 자료실이라고 검색하시는데 어떻게 폰트를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폰트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폰트를 받아보세요.

네이버에서 받을 수 있는 무료 폰트는 나눔 글꼴, 마루 부리, 클로바 이렇게 3종류입니다. 어떤 폰트를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네이버 폰트 자료실

오늘 네이버 폰트 자료실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폰트는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폰트 라이선스 관련된 이슈가 최근에 나오던데 여러분들도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서 사용하세요.

네이버 폰트니까 당연히 검색도 네이버에서 해야겠죠. 네이버 폰트 자료실로 검색을 해보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네이버 글꼴 모음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 폰트 자료실로 접속해서 보이는 폰트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나눔 글꼴 폰트입니다. 나눔 글꼴은 35개가 공개되어 있는데 선택해서 받는 방식이 아닌 버튼을 클릭하면 35종 폰트가 통합된 압축 파일로 받게 됩니다.

다음은 마루 부리 글꼴인데요. 마루 부리는 5종의 폰트로 공개가 되었는데 버튼을 클릭하면 5개 폰트가 들어있는 압축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로바 나눔손글씨 글꼴입니다. 나눔 고딕, 마루 부리와 동일하게 모든 폰트를 받을 수 있는 버튼도 있는데 109개라는 엄청난 개수로 사용자가 직접 확인해서 받을 수 있는 버튼도 추가되어 있네요.

클로바 나눔손글씨 보러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109개의 폰트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데 마음에 드는 폰트가 있다면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폴더에 들어있는 폰트 개수가 많다 보니 어떤 폰트를 설치해야 하는지 모를 수 있어요. 폰트 모양을 확인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폰트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 바로 폰트 모양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폰트를 설치하실 때에는 창 화면 왼쪽 상단에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