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MouseSpeedOK 마우스 속도 유지 프로그램

저는 경험하지 못했는데 가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사용자가 변경하지 않아도 마우스 속도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작된 프로그램 같은데요. 이렇게 프로그램 제작이 완료되니까 오히려 자주 마우스 속도를 변경해야 하는 작업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편하고 빠르게 속도 변경을 할 수 있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파일 크기도 매우 가볍고 시스템 사양도 많이 잡아먹지 않아서 마우스 속도 제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필수 설치 프로그램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KeepMouseSpeedOK 다운로드

그럼 바로 KeepMouseSpeedOK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해볼까요? 검색은 구글에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검색 사이트에서도 KeepMouseSpeedOK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겠지만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는 검색 사이트는 구글밖에 없더라고요.

구글에서 KeepMouseSpeedOK 검색을 해보면 위와 같이 동일한 사이트에 2개 링크가 나옵니다. 첫 번째 링크는 KeepMouseSpeedOK 프로그램 설명이 적혀있는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고 두 번째 링크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니까 바로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2개 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일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이라고 파일 이름에 적혀있는데 KeepMouseSpeedOK 프로그램은 원래 설치하지 않고 사용합니다. 왜 일반과 포터블로 나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받고 싶은 파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기다려보면 다운로드가 시작될 거예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압축 해제하면 나오는 파일이 있습니다. 실행해보니 저는 언어가 일본어로 설정되어 있네요. 언어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오른쪽 하단 LNG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언어 목록에서 한국어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역시 한국어로 변경하니까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사라지는군요. 자주 마우스 속도가 마음대로 변경되는 분들은 프로그램 화면 가운데 이 마우스 속도 유지를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KeepMouseSpeedOK 프로그램이 별로라서 삭제하고 싶은 분들은 프로그램 화면 오른쪽 상단 종료를 클릭하시고 실행 파일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