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를 가장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어제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된 내용인데 포스팅을 포기할 수 없겠더라고요. 그 내용은 바로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블렌더(blender) 프로그램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설치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하지 않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가장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이겠죠. 하지만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밑에 버전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설치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반응형

 

블렌더(blender) 빠른 설치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죠.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보시면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할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거예요. 한글로 블렌더를 입력하시면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으니까 영어로 blender를 입력해서 검색해야 합니다. 검색 결과로 나온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니까 가장 빠른 설치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블렌더(blender)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실행할 수 있는 바로 가기를 찾으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시작 메뉴에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살펴보면 B 항목에 블렌더(blender)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