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무료 폰트가 있다고? 받으러 가야지!

넥슨 대작 모바일 게임 히트2는 PC버전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어제 포스팅하려고 히트2 사이트에 접속했었는데 무료 폰트도 제작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더라고요. 다른 무료 폰트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비교도 해보시고 사용 범위 확인 후 문제가 없다면 폰트를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최근 유튜브를 보는데 문서 작업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폰트 관련되어 저작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폰트를 사용하기 전 폰트 라이선스를 꼭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히트2 폰트 다운로드

바로 히트2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볼게요. 만약 어떻게 접속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계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네이버에서 히트2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히트2 공식 사이트 상단 메뉴를 보시면 미디어가 있어요.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밑으로 세부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 HIT2 폰트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히트2 폰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직접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간단하게 어떤 모양인지 보여드릴게요. 

스크롤하셔서 페이지 밑으로 이동하면 TTF, OTF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는 버튼도 있죠. 문서 작업을 하는 분들은 TTF 폰트를 받으시고 그래픽 관련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OTF 폰트를 받으세요.

히트2 폰트 라이선스 관련 부분도 자세한 내용은 직접 확인하시고요. 저는 간단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사용 범위가 적혀있네요.

스크롤하면서 맨 밑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유의 사항도 확인할 수 있어요. 유의 사항을 보고 블로그에 애드센스가 달려있는 경우 상업적인지 비상업적인지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를 평소 폰트로 적용했습니다.

윈도우 11 운영체제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히트2 폰트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폰트 파일을 더블 클릭해서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폰트 창을 열어볼 수 있는데 왼쪽 상단을 보면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폰트를 설치할 수 있어요.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