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게임즈 다운로드 한국에 베타 버전 공개!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으로 설치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게임즈는 가벼운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면 이번에 PC 전용으로 공개된 구글 플레이 게임즈는 대한민국에 오픈 베타 버전으로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조금씩 사용자가 늘어날 것 같은데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현재는 40개 정도의 게임만 설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게임 종류는 계속 늘어날 예정이니 내가 플레이하는 게임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 설치되는지 수시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구글 플레이 게임즈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보이는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는 방법과 구글에 검색해서 접속하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검색해서 접속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구글에서 한글로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구글 플레이 게임즈 사이트로 접속하면 메인 페이지에 바로 베타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정식 출시된 이후 메인 페이지 화면 구성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지금은 오픈 베타 버전입니다. 베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인터넷 서버에서 설치 데이터를 내려받는 방식으로 설치가 진행되기에 다운로드가 완료된 구글 플레이 게임즈 설치 파일 크기를 확인해보면 1.36MB로 가볍습니다. 그래서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중이 나와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구글 플레이 게임즈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 바로 실행해보세요. 저는 아쉽게도 사무용 PC 성능이라서 그래픽 메모리 부족으로 실행되지 않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