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비주얼 검색 끄기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

엣지 브라우저에서 언젠가부터 이미지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오른쪽 상단에 비주얼 검색이라는 버튼이 나오더라고요. 얼마나 유용한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모르겠지만 평소에 사용하던 기능이 아니라서 불편함이 느껴지는데요. 오늘 어떻게 엣지 비주얼 검색을 끄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을 해보니까 엣지 비주얼 검색 끄기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두 가지 모두 설명하는 것보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만 설명할게요.

 

반응형

 

엣지 비주얼 검색 끄기

의류나 로고 등 의외로 비주얼 검색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멋진 기능입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인터넷 검색만 하는 사람들은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 버튼이 생겨나는 것이 불편할 수 있는데요.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오른쪽 상단에 카메라 모양 비슷하게 버튼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버튼 위로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바로 밑에 기타 옵션이라는 버튼이 추가로 활성화되는데요. 기타 옵션 버튼을 클릭하세요.

기타 옵션 버튼을 클릭해보면 엣지 비주얼 검색 끄기에 관련된 두 가지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만 숨기기를 클릭하거나 모든 사이트에서 숨겨지는 항상 숨기기가 있어요. 원하는 설정으로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엣지 비주얼 검색 숨기기는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