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컷(CapCut) 다운로드 이렇게 설치가 가능하다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꽤나 많이 알려져 있는 캡컷(CapCut)은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방법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지만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제가 캡컷(CapCut)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고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설명하지만 '무조건 이 방법으로 따라서 설치하세요'는 아닙니다.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으니까 어떤 방법으로 설치할 것인지는 여러분들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캡컷(CapCut)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평소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주 쉽게 찾아서 설치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모든 분들이 사용해본 것은 아니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통해서 찾을 수 있는데요.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을 찾으면 되니까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었다면 화면 상단에서 영어로 CapCut을 입력해 검색을 해줍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캡컷(CapCut)은 바로 설치 버튼이 보이니까 클릭하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캡컷(CapCut)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까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과 결과는 동일하지만 진행하는 과정이 간단해서 더 좋았어요. 이렇게 정상적으로 설치된 캡컷(CapCut)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캡컷(CapCut)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