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demux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자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인기가 없지는 않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Avidemux입니다. 많은 분들이 처음에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할 때 어떻게 Avidemux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지 찾아보실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다운로드 방법 확인해보세요.

공식 사이트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보이는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Avidemux 다운로드

바로 구글에서 검색하고 Avidemux 다운로드를 진행해볼게요. 저는 빠르게 Avidemux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으로 설명해드리기 때문에 다른 방법이 있어도 그 방법과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구글에서 Avidemux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첫 번째 링크가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이고 두 번째 링크가 Avidemux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네요.

검색 결과에 Avidemux download 링크를 클릭하면 접속되는 사이트입니다. SOURCEFORGE 사이트인데요. 바로 Avidemux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죠.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지만 조금 기다리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될 거예요.

이렇게 Avidemux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는 생성되지 않네요.

Avidemux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A 항목을 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이렇게 오류 없이 깔끔하게 설치가 완료된 Avidemux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니까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