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페인트(ibis Paint) PC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PC버전을 출시하지 않아서 앱 플레이어로 스마트폰 앱을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었던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가 이제는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으로 출시되어 아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어떤 방법으로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 PC버전을 설치하는지 아래 설명으로 확인해보세요.

현재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를 윈도우 운영체제에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앱 플레이어를 제외하고 한 가지 방법밖에 없는데요.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반응형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 PC버전 설치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아니라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이동되는 버튼만 제공하고 있어요.

위와 같이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 사이트에서는 윈도우 PC/태블릿용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버튼에 적혀있는 글자인데요. 체험판이라는 것입니다.

살짝 스크롤해서 내려보면 위와 같이 전문 부가 기능을 일회 결제로 구매하셔야 하는 것 같아요. 체험판이 기본 기능만 제공해서 체험판이라고 적혀있는 것 같습니다.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하는 것도 괜찮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사이트로 열리기 때문에 진행 과정이 조금 불편한데요.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바로 가기를 실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도 한글로 이비스 포인트를 검색하면 되니까 아주 편해요.

검색된 이비스 페인트(ibis Paint)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설치가 완료되는 것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제 윈도우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전체적으로 스토어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시간이 꽤나 걸리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