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 WARP 다운로드 어디에서 어떻게 할까?

트위치 화질에서 1080P가 사라진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다거나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지금 출시되어 있는 VPN 프로그램은 엄청나게 많은데 유독 주목을 받고 있는 WARP 프로그램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 WARP 프로그램은 바로 1.1.1.1인데요.

PC 버전(윈도우, 리눅스, mac)도 있지만 스마트폰(구글, iOS) 버전도 설치할 수 있으니까 여러분들 상황에 맞게 필요한 경우 설치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1.1.1.1 WARP 다운로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하실 분들은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시고 PC 버전은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1.1.1.1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1.1.1.1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각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사이트에서 버튼을 클릭하는 것보다 마켓 앱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 빠르게 설치할 수 있어요. 이제 받고 싶은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면 1.1.1.1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1.1.1.1 WARP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버튼 클릭 두 번이면 끝나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1.1.1.1 WARP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실행해야 할까요? 작업 표시줄 오른쪽을 보면 화살표 같은 버튼이 있죠. 클릭했을 회색 구름 모양 아이콘이 보이실 거예요.

회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로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화면에 보이는 버튼을 클릭해서 연결을 해주시면 연결이 되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