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Spotify) PC 버전 삭제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음악 스트리밍을 하고 싶어서 스포티파이(Spotify) PC 버전까지 설치했는데 지니나 멜론 같은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했다면 설치했던 스포티파이(Spotify) PC 버전을 삭제해야겠죠. 오늘 어떻게 삭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설치 방법, 탈퇴 방법 포스팅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해주세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삭제하는 방법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오늘은 두 가지 정도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내용을 보시고 '이 방법이 편하겠는데?' 싶은 것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스포티파이(Spotify) PC 버전 삭제

가장 먼저 알려드릴 스포티파이(Spotify) 삭제 방법은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이어서 앱 및 기능 화면에서 제거하는 방법으로 넘어갈게요.

시작 버튼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보시면 S 항목에 스포티파이(Spotify)가 추가되어 있을 거예요.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면 메뉴가 열리면서 제거를 확인할 수 있는데 제거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음 방법은 앱 및 기능 화면에서 스포티파이(Spotify)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시작 버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메뉴 화면에 앱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앱 및 기능 화면이 열리면 이제 여러분들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이 목록으로 나오게 됩니다. 스크롤하면서 스포티파이(Spotify)를 찾고 오른쪽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제거 버튼을 클릭할 수 있어요. 이렇게 스포티파이(Spotify) PC버전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