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비트비트체 다운로드를 안전하게 하는 방법

한글날을 맞이하여 던전앤파이터를 제작한 네오플에서 무료 폰트를 배포했는데요. 던파 비트비트체라는 무료 폰트인데 의외로 이쁘고 잘 만들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사용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던파 비트비트체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제가 지금까지 많은 무료 폰트 포스팅을 해왔는데 던파 비트비트체 같은 픽셀 느낌 폰트는 처음 만나봅니다. 

 

반응형

 

던파 비트비트체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 제목에 안전하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이라고 적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던파 비트비트체를 배포하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는 것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폰트를 배포하는 던파 사이트로 접속하려면 구글에서 검색하면 바로 링크가 나오더라고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아직 검색 결과에 링크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구글 검색 결과를 보시면 링크 텍스트가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라고 적혀있어서 이 링크가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인지 모를 수 있는데 링크 바로 밑에 적혀있는 세부 설명을 읽어보면 비트비트체 다운로드라고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해서 던파 비트비트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니까 페이지 길이가 꽤나 짧더라고요. 상단에는 미리 던파 비트비트체를 경험할 수 있는 써보기 공간이 있고 가장 중요한 폰트 개발자님이 남겨주신 폰트 관련 설명은 바로 위에 비트비트체에 담긴 이야기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던파 비트비트체는 웹폰트로도 사용 가능한데요. 제목용 서체라서 내용에 적용하면 일부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다는 내용도 적혀있습니다.

이제 던파 비트비트체를 받아봅시다. 다운로드 항목을 보시면 사용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데요. 정말 중요한 것은 약관 내용에 상업적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동의를 해주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던파 비트비트체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를 확인하면 OTF 폰트와 TTF 폰트가 있습니다. 그래픽 작업이나 Mac 운영체제에서는 OTF 폰트로 설치하시고 문서 작업이나 윈도우 운영체제는 TTF 폰트로 설치하세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폰트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설치하고 싶은 폰트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 왼쪽 상단을 보시면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폰트 파일이 설치되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