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추천하는 새로운 설치 방법

기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이라고 설명을 읽어보면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이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새로운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설치하는 방법인데 윈도우 10 이상 사용자가 실행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8 이하 사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방법대로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반응형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새로운 방법

그럼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은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면 상단에 한글로 곰플레이어를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된 곰플레이어를 보시면 유료와 무료가 있는데 기존에 유료 결제를 하셨던 분들은 유료 곰플레이어를 클릭하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무료 곰플레이어를 클릭하세요.

곰플레이어 무료 버전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 바로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주 빠르게 곰플레이어가 설치 완료까지 진행될 거예요. 설치가 완료된 곰플레이어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 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PC 버전을 설치 완료하고 그냥 프로그램 실행만 했는데 바로 광고가 재생되는군요. 아무튼 곰플레이어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설치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