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파워토이(Microsoft PowerToys) 다운로드 설명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한 프로그램. 프리웨어로 배포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인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토이(Microsoft PowerToys)는 스토어를 통해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전문적인 작업을 하실 수 있는 분들이니까 스토어를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지 이미지 첨부를 하면서 설명하지 않아도 되겠죠.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토이(Microsoft PowerToys)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구글에 검색해보니 여러 가지 방법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가장 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한 방법으로 설명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셨으면 상단에 영어로 PowerToys를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우리가 찾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토이(Microsoft PowerToys)가 검색됩니다. 바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토이(Microsoft PowerToys)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P 항목을 확인하면 설치된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마우스 우클릭으로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거나 시작 메뉴에 고정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실행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토이(Microsoft PowerToys) 프로그램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작업을 해보세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배워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