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구글 바로가기 바탕 화면에 생성 방법은?

구글은 어느 국가에서 접속을 했는지에 따라서 검색 결과가 다르게 나오는데요. 수시로 미국 구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바탕 화면에 미국 구글 바로가기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오늘 아주 빠르게 바로 가기를 어떻게 생성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의외로 미국 구글로 어떻게 접속을 해야 하는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반응형

 

미국 구글 바로가기 만들기

저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바탕 화면에 마우스 우클릭을 했을 때 열리는 메뉴가 윈도우 10 운영체제와 다릅니다. 하지만 진행하는 방법은 동일하니까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바탕화면 빈 공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메뉴가 열리는데 새로 만들기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옆으로 세부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세부 메뉴에서 바로 가기를 클릭하고 바로 가기 만들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가기 만들기 창이 열렸다면 항목 위치 입력하는 공간에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미국 구글 사이트 주소는 "https://www.google.com/?gl=us&hl=en" 입니다. 복사해서 항목 위치 입력 공간에 붙여 넣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이트 주소를 입력했으니 이제 바로 가기 이름을 입력할 차례입니다. 여러분들이 알아보기 쉽게 입력하시면 되는데 미국 구글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바탕 화면에서 바로 보이겠죠. 마침 버튼을 클릭하면 미국 구글 바로가기 생성은 완료됩니다.

위와 같이 여러분들이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하신 프로그램이 아이콘으로 지정되는데요. 바로 가기를 클릭해서 실행하시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는 미국 구글로 접속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