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색칠 놀이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자

지금까지 포스팅을 위해서 색칠하는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모두 어린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그림만 제공을 했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어른들을 위한 색칠 놀이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색칠 놀이 책인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어른들을 위한 색칠 놀이라고 했으니 그림이 복잡하고 어렵고 멋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설치하는 프로그램을 보시면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색칠 놀이 프로그램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를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윈도우 10 이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설치하실 수 없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주세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을 수 있는데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을 찾으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스토어 화면에서는 상단에 한글로 색칠 놀이 책이라고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 검색 결과를 보면 첫 번째가 우리가 설치할 색칠 놀이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보이는 이미지에서도 다른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느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검색 결과에 색칠 놀이 책을 선택하시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저는 이미 설치를 완료한 상태라서 열기 버튼으로 보이는데 여러분들은 설치 버튼이나 다운로드 버튼으로 보이실 거예요. 바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색칠 놀이 책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으로 이동하고 C 그룹을 보시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영어 이름으로 입력되어 있는데 Coloring+이 오히려 한글 이름보다 더 괜찮게 느껴집니다. 실행된 프로그램 화면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캡처를 해보니까 검은 화면으로 바뀌네요. 스토어 화면에 등록된 스크린샷 이미지를 보시거나 설치 완료된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확인해보세요. 의외로 많은 그림이 등록되어 있고 왜 어른들을 위한 색칠 놀이라고 하는지 아실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