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룸(Syncroom) 다운로드 어렵지 않습니다.

야마하에서 제공하는 싱크룸(Syncroom) 프로그램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합주를 할 수 있다는 것에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프로그램에 보이는 언어가 일본어라는 것인데 처음에만 어렵지 계속 사용하면서 적응하다 보면 알아보기 힘든 일본어라도 익숙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 포스팅은 싱크룸(Syncroom)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내용입니다. 설치 과정이나 설정 방법은 유튜브에 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고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싱크룸(Syncroom) 다운로드

이미 많은 블로그에서 포스팅이 되었는데 싱크룸(Syncroom)은 일본 야마하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검색은 한국어로 하니까 공식 사이트가 보이지 않고 영어로 검색하니까 나오네요.

구글에서 영어로 싱크룸(Syncroom)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에 싱크룸(Syncroom) 공식 사이트만 일본어로 적혀있으니까 뭔가 낯선 느낌이 나네요.

싱크룸(Syncroom)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일본어로 내용이 적혀있지만 브라우저에서 번역을 해봤어요. 알아볼 수 없었던 버튼에 당장 다운로드라는 한국어가 보입니다. 클릭을 해봐야겠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까 페이지가 이동되었는데 역시 일본어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번역을 해보니 위와 같은 내용이었네요. 데스크톱판에 윈도우와 mac 버튼은 내용이 번역되지 않았지만 로고 이미지만 봐도 싱크룸(Syncroom) 설치 파일을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해서 클릭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저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으니 왼쪽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싱크룸(Syncroom) 윈도우 버전은 위와 같이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1개 폴더와 1개 실행 파일이 나오는데 오른쪽 실행 파일을 클릭해서 싱크룸(Syncroom)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